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불확실성 앞에 놓은 광고업계

2022.06.11 07:5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97

댓글 0

미국 노동 통계국(US Bureau of Labor Statistics)에 따르면, 미국 고용의 전반적인 증가에도 불구하고 광고와 홍보 부문은 5월에 2,400개의 일자리를 잃었다. 광고 회사의 고용은 여전히 높은 수준이지만, 업계가 불확실한 경제 전망과 애드테크 문제에 직면하고 있기 때문에 지난달 하락세를 보였다. 

지난 5월에는 미국 경제는 지난달 39만 개의 일자리를 추가했다. 그러나 광고 일자리는 2020년 11월 이후 첫 번째 고용 감소로, 팬데믹에 의해 초래된 광고 붐이 둔화되고 있다는 신호이다.

특히 정리해고는 기술과 소셜 미디어와 같은 몇몇 인접 산업들을 괴롭혔다. 긴축된 노동 시장과 금리 상승은 현재 많은 기업들에게 채용이 느리고 어려운 과정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이마케터는 분석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