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덴츠 인터내셔널 x WFA, 쇼퍼블 미디어 2023년 가속화 될 것으로 전망

2022.05.28 08:50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041

댓글 1

세계광고주연맹(WFA)과 덴츠(Dentsu)는 소비자들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미디어에 게재된 광고의 빈도는 여전히 주요 마케터의 "테스트" 단계에 있는 것으로 간주되지만 2023년에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했다.

2021년 하반기에 42명의 WFA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 결과에 기초한 <글로벌 전자상거래와 마케팅을 위한 성공적인 전략 개발(Developing a Successful Strategy for Global eCommerce and Marketing)> 보고서는 전자상거래 전략과 캠페인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반적인 추진의 일환으로 쇼핑 가능한 미디어(shoppable media)의 빈도가 "항상" 또는 "대부분의 경우"로 상승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