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경제를 위한 강력한 비즈니스 플랫폼 아이언소스(ironSource, NYSE:IS)는 자사의 퍼블리싱 솔루션인 ‘슈퍼소닉(Supersonic)’ 정식 론칭 2년 만에 전 세계 게임 개발자 파트너들과 협업하여 2년 동안 총 50종이 넘는 게임을 출시했으며,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횟수는 20억 회 이상을 달성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슈퍼소닉은 전 세계 게임 개발자 파트너들과 협업하여 2년 동안 총 50종이 넘는 게임을 출시했다. 이 중 30편 이상이 북미 애플 앱스토어 차트 10위권 이내에 진입했으며, 현재까지 유저들이 게임을 내려받은 누적 다운로드 횟수는 총 20억 회 이상을 돌파했다.
성과 또한 뛰어나다. 최근 출시한 하이퍼 캐주얼 게임 ‘컬러 매치(Color Match)’는 2022년 1분기 전 세계 앱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게임 2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출시한 게임 ‘브릿지 레이스(Bridge Race)’ 또한 2021년 전 세계 앱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하이퍼 캐주얼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