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실감형 영상전시 광고, 세상을 향한 고백... 광고로 조명하는 근현대사

2022.03.29 17:02

cookiman

좋아요 4

조회수 1,164

댓글 1

광고는 대중의 소비문화를 비추는 거울과도 같다. 소비문화란 한 시대에 나타나는 소비에 대한 생활양식을 뜻한다. 이에 광고 속 언어와 이미지는 신문, 라디오, TV 등 언론매체를 이용하여 우리의 일상생활에 스며들며, 상품의 소비를 자극한다. 따라서 광고는 대중의 열망과 소비문화의 변화과정을 반영한다.

대한민국역사박물관(관장 남희숙)은 광고를 통해 한국근현대사를 깊이 있게 설명하는 실감형 영상전시 <광고, 세상을 향한 고백告白>을 3월 29일(화)부터 3층 ‘주제관Ⅱ’에서 새롭게 공개한다.

주제관Ⅱ에서는 4면의 파노라마 스크린이 펼쳐진다. 중앙에는 미디어큐브를 설치하여, 서라운드 음향시스템과 함께 총 24대의 빔 프로젝터가 광고와 소비문화를 주제로 하는 대형 영상을 투사한다. 또한 실감형 영상전시라는 콘셉트에 맞게 아나몰픽기법을 적용하여, 관람객이 극대화된 입체감과 생동감을 체험할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