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한 긍정과 희망의 아이콘 스마일리(Smiley)가 전 세계 50개 이상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스마일리 콜렉터스 에디션’을 24일 공개했다.
이번 콜렉터스 에디션은 라프 시몬스(Raf Simons), 팜 엔젤스(Palm Angels), 모스키노(Moschino), 캐롤리나 헤레라(Carolina Herrera), 시아테(Ciate), 챔피온(Champion), 리복(Reebok), 셀레티(Seletti)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와의 독창적인 콜라보레이션이 포함되었다.
50개 이상의 브랜드들은 프랑스 파리를 대표하는 멀티 브랜드 콘셉트 스토어 ‘꼴레뜨(Colette)’의 공동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던 사라 안델만(Sarah Andelman)에 의해 선별되었다. 선정된 브랜드들은 그래피티 디자이너 앙드레 사라이바(André Saraiva)의 스타일 가이드를 기반으로 제품에 스마일리를 활용해 다양한 디자인을 제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