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콤은 자사의 정밀 마케팅 부문인 옴니콤 정밀 마케팅 그룹(Omnicom Precision Marketing Group, OPMG)이 기업이 전체 마케팅 라이프사이클의 오케스트레이션과 성과를 개선하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둔 디지털 자문 회사인 립포인트(LeapPoint)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는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엔드투엔드 콘텐츠 솔루션을 제공하여 마케터가 워크플로우를 가속화하고 클라이언트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속도와 규모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OPMG의 전략적 노력의 일환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