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원의 확대, 원하는 것을 알고 있는 잠재고객, 개인정보 보호법을 준수하기 위한 광고 기술의 변화는 2022년에 개방형 웹을 점점 더 어렵게 만들지만 기회도 무르익을 것이다. 주요 변화가 일어나고 있으며 콘텐츠 언더라이팅에 하이브리드 접근 방식을 취하는 디지털 퍼블리셔는 성장을 촉진할 것이다.
광고가 사라지는 것은 결코 아니지만, 소비자들에게 직접 다가가는 전략은 디지털 광고만큼 큰 수익 기회를 제공한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4년까지 미국의 디지털 광고비는 2,930억 달러에 달하고, 마켓워치에 따르면 2025년에는 미국의 전자상거래 구독은 2,390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IBM Watson Advertising의 제너럴 매니저이자 The Weather Company의 CEO인 Sheri Bachstein은 애드에이지에 구독이 2022년에 DTC의 주용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고했다. 그에 따르면, 구독은 소비자 수요, 수익 다각화,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과 오픈 웹 사이의 마찰 증가 등 세 가지 소비자 및 산업적 요소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매우 매력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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