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퍼포먼스 바이 TBWA, 광고자동화 솔루션 프라핏 개발

2021.12.05 10:3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91

댓글 0

퍼포먼스 바이 TBWA(대표 김형태)는 자동화 일변도의 타깃마케팅 문제를 해결한 RTB DSP '프라핏(Propfit)'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시작했다. 

퍼포먼스 바이 TBWA에 따르면, '프라핏'은 범용 광고자동화 플랫폼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개발됐다. 프라핏은 개인화 타기팅과 마케팅 비용의 추가 이익이 합쳐진 의미를 담고 있다. 

프라핏은 매체 데이터 수집부터 대시보드까지 모든 것을 일원화시킨 범용 광고 자동플랫폼으로, DSP를 중심으로 FDS(Fraud Detecting System), DMP(Data Management Platform) 등으로 구성됐다. 매체 데이터도 수집하지만, 타깃마케팅 성능에 기여할 수 있는 해당기업의 보유 데이터도 활용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