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마케팅 플랫폼 텐핑(Tenping)이 운영 중인 D2C 커머스 플랫폼 ‘UUU몰’의 자체개발(PB)상품 ‘UUU 유근피 비누(유유유 비누)’가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
차별화된 천연 성분과 빠른 피부 개선 효과로 큰 인기인 UUU 유근피 비누는 네이버 쇼핑에서 ‘비누’, ‘천연비누’, ‘여드름비누’ 키워드 카테고리 1위, UUU몰 내 구매후기 5천개 이상을 기록했다. 미세먼지 및 각종 유해물질에 대한 우려, 친환경 뷰티 트렌드 확산으로 플라스틱 제로인 비누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UUU 유근피 비누는 2020년 말부터 매 분기 두 배 가까운 판매 성장을 보이고 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