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코로나 대유행에서 벗어나기 시작하면서, 사람들은 새로운 모바일 행동을 포함한 새로운 습관으로 세상에 다시 들어오고 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올해 미국 성인들이 모바일 기기에 소비하는 시간은 비록 작년보다 더 느리지만, 계속해서 증가할 것이다. 또한 매일 미디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의 거의 3분의 1이 모바일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집에서나 직장에서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난 1년 동안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또는 오락, 쇼핑, 학교 또는 일에 대한 선택권의 변화 때문에 그들의 행동을 바꾸었다. 그것은 미디어가 소비되는 방식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