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애드저스트, iOS14.5 광고 정책 변화에 따른 영향 분석 결과 발표.. 10% 이상의 ATT 동의율 보여

2021.06.08 09:28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579

댓글 1

모바일 측정, 광고 해킹 예방 및 사이버 보안 분야 업계 리더 애드저스트는 애플 소프트웨어 운영체제인 iOS14.5 광고 정책 변화에 따른 영향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Adjust는 모회사인 앱러빈(AppLovin)의 스튜디오 앱 데이터를 통해 iOS14.5가 ATT 동의율, SkAdNetwork, 광고 매출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했다.

본 조사 결과에 따르면 iOS14.5 업데이트에 따른 개인정보 보호 정책 변경으로 인한 모바일 앱 사용자의 앱 추적 투명성(AppTrackingTransparency; ATT) 정책 동의율이 예상보다 높은 10%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애드저스트는 ATT 동의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평균 40%를 기록할 것이며, 나아가 50%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