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하우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자들이 게임 개발 진입 과정에서 게임의 얼개와 핵심을 들여다보며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확인하여 단기간에 게임을 퍼블리싱할 수 있도록 공유합니다.”
‘아이언소스’의 퍼블리싱 사업부인 슈퍼소닉 소속 인하우스 게임 팀장 니브 토불(Niv Touboul)은 성공적인 게임 출시를 기원하고,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자들이 참고할 개발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7일 만에 퍼블리싱 가능한 하이퍼 캐주얼 게임 만들기’라는 주제의 내용을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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