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는 최근 향후 10년 동안 진화하는 소비자의 추세와 행동을 살펴보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이 연구는 미래학자, 학자, 저술가 및 기타 전문가와의 심층 인터뷰와 20여개 국가와 기타 리소스에서 수집한 여러 독점 소비자 조사에 기초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코로나19 대유행 이전에 시작되었으며 이에 맞게 조정됐다.
덴츠는 "우리의 첫 소비자 비전은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브랜드 성장의 원동력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는 것이다. 덴츠는 모든 예측과 예측이 실현될 것이라고 주장하지 않지만, 방향 적으로 이것이 우리의 미래를 형성할 핵심적인 힘이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