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는 최근 "Own the Game"이라는 4개년 계획을 발표했다. 이 계획은 DTC가 주도하는 비즈니스 모델로의 전환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아디다스는 2025년까지 전체 매출의 절반, 회사의 목표 수익 성장에 80% 이상을 직접 소비자 비즈니스에서 기여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아디다스는 보도자료에서 "소비자들은 디지털과 물리적 공간 모두에서 개인화된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기호에 맞는 브랜드와 쇼핑 경험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최근 나이키와 아디다스 모두 공격적으로 추진해온 전략인 멤버십을 중심으로 새로운 사업이 구축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디다스는 2025년까지 회원 수를 약 5억명으로 3배 늘리고, 전자상거래 매출도 약 100억달러로 두 배로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