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후 비대면 시대가 열리며 좌담회·인터뷰 등 오프라인 정성조사 진행이 조심스러워졌기 때문에 소비자의 생생한 목소리 듣기가 어려워졌다.
지난 20년 4월 오픈서베이는 온라인으로 비대면 좌담회와 인터뷰를 진행할 수 있는 ‘오픈서베이 라이브’를 출시, 많은 기업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오픈서베이가 진행한 좌담회·인터뷰 프로젝트 수는 전년 대비 오히려 30% 이상 증가했고, 이중 절반 이상이 오픈서베이 라이브로 진행된 것입니다. 그간 오픈서베이 라이브에 참여한 패널 수는 850명에 달하며, 진행된 비대면 좌담회와 인터뷰 시간만 약 380시간에 달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