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는 첫 번째 애드테크 쇼케이스인 Disney Platform Tech Showcase에서 DRAX(Disney Real-Time Ad Exchange)를 공개, 프로그래매틱 롤아웃을 포함한 디지털 및 선형 TV 화면 사이에서 광고 매출을 통합하기 위한 데이터 중심 계획을 소개했다.
디즈니 광고 세일즈 사장인 리타 페로(Rita Ferro)는 “디즈니는소비자의 마음을 사로 잡는 훌륭한 스토리텔링의 글로벌 리더다. 또한 디즈니는 혁신, 정확성 및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최고의 광고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면서 "우리는 인상적인 자사 데이터, 성능을 촉진하는 자동화, 캠페인을 측정하여 화면에서 미디어 구매를 최적화하는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 수준에서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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