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서면결의로 진행된 ‘2021년도 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통해 지난해 사업 결산과 함께 올해 사업계획안, 예산안 등의 심의를 진행했다.
올해 부산국제광고제는 가속화되고 있는 국내외 광고 관련 업계의 디지털 패러다임으로의 변화와 코로나19로 인한 일상의 변화상을 반영하여 ‘시프트(Shift, 포스트 코로나 이후 마케팅 패러다임 전환)’를 2021년 테마로 정했다. 팬데믹에 따른 소비자의 변화, 제품과 서비스의 변화,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의 변화 등에 대해 조망함으로써 국내외 광고 관련 업계에 이는 새로운 물결을 공유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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