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테크는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업계 리더들이 다른 어느 해보다 빠르게 움직이게 했다.
개인 정보 보호법의 변화와 경기 침체 외에도 소비자와 기업은 행동을 대폭 바꿔야 했다. 이로 인해 애드테크 리더는 고객의 긴급한 요구에 대응하면서 계속해서 따라갈 수 밖에 없었다.
미디어레이더는 그 어느때보다 변화가 심했던 2020년의 애드테크의 중요한 트렌드를 발표했다.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지속적인 추진
애드테크에서 가장 큰 뉴스는 CCPA(캘리포니아 소비자 프라이버시법)가 발효되고 구글이 쿠키를 제거했다는 것이다. 믿기 어렵겠지만, 그것은 코로나가 확산되기 이전인 올해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