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 광고주대회 컨퍼런스] 제3주제 : 광고 집행 시, 재방송 온라인 동영상 속 숨겨진 시청자 분석 필수

2020.10.22 18:3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56

댓글 0

다매체·다채널 N스크린 환경이 야기한 시청자 시장의 파편화는 본방 시청률 감소라는 위협과 함께 TV콘텐츠의 윈도우 확대라는 기회 또한 제공해 주고 있다. 《2020 한국광고주대회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박종구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 연구위원은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 보고서(RACOI)와 월간소비자행태조사(MMCR) 데이터로 바라본 TV 간접광고(PPL)의 효과’라는 주제로 ‘재방송’ 및 ‘온라인 동영상’ 시청자 데이터를 통해 PPL의 ‘숨겨진’ 광고 효과를 재조명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