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 한국광고주대회 광고미디어 시장 분석과 미래를 조망하는 온라인 컨퍼런스 개최

2020.10.22 10:4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42

댓글 0

한국광고주협회(회장 이정치)는 디지털 뉴노멀의 시대를 맞아 10월 22일 《2020 한국광고주대회》를 비대면•온라인 세미나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4차 산업혁명 흐름 속에서 코로나가 가속화시킨 언택트•디지털 트렌드를 분석하고, 광고 마케팅 시장에서 보다 정교해진 데이터의 활용 방법 및 전략을 제시, 광고 시장 미래에 대해 조망했다.

이정치 회장은 개회사에서 “‘한국광고주대회’는 지난 20년간 '자유로운 광고시장의 조성과 선택'을 모토로 광고주와 광고회사, 매체사 등 광고 주체들이 한 자리에 모여 광고 산업의 발전과 선진 문화 정책을 논의하는 공론의 장을 제공해왔다”고 그 중요성을 피력했다.

아울러 “광고는 기업 마케팅 수단이지만, 넓게는 생산과 소비를 촉진해 국가 경제의 선순환 성장을 견인하고, 때로는 우리 국민에게 용기와 힘을 주는 문화콘텐츠로서 그 역할을 다해왔다"며 "좋은 광고로 우리 사회 곳곳에 '다시금 할수 있다'는 의지를 심고 전파하는 것이야 말로 광고주협회는 물론 광고인들에게 주어진 시대적 사명"이라고 밝혔다.

개회사 하는 이정치 한국광고주협회 회장
개회사 하는 이정치 한국광고주협회 회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