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프로 스포츠가 코로나로 인해 일시적으로 시즌을 중단한 후 복귀함에 따라, 마케터들은 전국 생방송 경기 중 광고에 거의 1억 달러를 쓴 것으로 조사됐다.
마케팅 다이브가 미디어레이다의 조사를 보도한 바에 따르면, 500명 이상의 광고주들이 NBA, MLB, NHL 경기 동안 거의 1억 달러를 광고비로 지출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대유행 전 NBA, MLB, NHL 경기 중 광고가 등장한 100대 광고주 중 83개가 7월 23일부터 8월 15일까지 조사 기간에 돌아왔다. 나머지 17개 광고주 가운데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 이전까지 50위권 안에 든 광고주는 5개에 불과했다.
마이크로소프트, LVMH, 익스피디아, 스프린트는 라이브 스포츠 동안 광고에 복귀하지 않은 브랜드 중 하나이다. 미디어레이더에 따르면 퀴비, 슬랙, 조 바이든의 대선 캠페인은 팬데믹 이전에는 광고하지 않았으나, 새로 등장한 광고주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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