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가 휩쓸고 있는 동안,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및 이용습관이 많이 달라졌다. 모바일 광고에 대한 참여율은 어떻게 변했을까?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MobileFuse의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몇달 동안 모바일 광고 참여도는 1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저소득 및 고소득 가구는 기록적인 참여 수준을 보이고 있는 반면, 중산층은 뒤처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8~34세 연령층 참여율은 4월에 펜데믹 전 수준 0.73%에서 0.77%로 높아져고, 5월에 0.72%로 떨어졌다. 그러나 세대별로는 가장 높았다. 모바일 광고 시장이 바이러스로 인해 차단과 재개를 통해 변화함에 따라 다른 연령대들도 따라잡고 있다.
그동안 여성은 폐쇄 단계에서 0.48%~0.67%로 가장 높은 포용력을 보였지만, 경제가 다시 살아나기 시작하면서 남성이 0.52%으로 따라잡고 있다. 시골과 교외 지역은 도시 지역보다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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