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미국에서 구독형 OTT 동영상 콘텐츠의 일일 평균 소비 시간은 2019년보다 23.0% 증가한 62분을 넘어설 것으로 이마케터는 최근 예측했다. 이는 전년 대비 15.0% 성장했던 2019년보다 급증했다.
이마케터는 구독형 OTT 콘텐츠 소비 트렌드를 다음과 같은 세 가지로 이야기하고 있다.
1. 프리미엄 콘텐츠가 풍부한 새로운 스트리밍 플랫폼 출시
Disney, NBC 및 HBO Max (WarnerMedia) 등과 같은 미디어 대기업은 자사의 거대한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OTT에 제공하고 있다. 동시에 Apple TV+와 Quibi와 같은 플랫폼은 독창적인 콘텐츠 제작에 투자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