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은 우리의 삶을 변화시켰다. 당연히 광고 마케팅도 변하고 있고, 변하지 않으면 안된다. 이제 소비자 행동, 그리고 광고 성과 모두 펜데믹 이전과 달라졌다. 이러한 변화를 이해하고 그에 걸맞게 조직적인 노력을 재정비하고, 새롭게 대응하는 것이 경제 위기 속에서 모든 브랜드의 최우선 과제가 되었다.
Smartly.io는 "COVID-19 Around the World: Three Ways the Pandemic Has Changed Social Advertising"라는 보고서를 통해 소셜 미디어의 역할과 마케팅 관점에서 이 팬데믹이 세계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 조사했다. Smartly.io는 전 세계 5,000명의 소비자들에게 팬데믹 동안 소셜 미디어를 어떻게 사용했는지,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보고 싶은지, 그리고 소셜 미디어 광고가 브랜드를 보는 방식에 영향을 주었는지에 대해 물었다.
보고서는 다른 국가들과 인구통계학자들이 대유행의 다른 단계를 통해 어떻게 반응하고 있는지를 보여주고, 브랜드가 소비자와 연결하기 위해 새로운 지형을 어떻게 탐색할 수 있는지에 대해 보여준다. 또한 보고서는 코로나19 전염병이 어떻게 소셜 미디어 광고를 변화시켰는지에 대해서도 밝히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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