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로컬 TV 광고는 3월 초에 시작된 코로나19에 따른 중단된 후, 광고 단위 수에서 서서히 증가하고 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닐슨은 4월 27일부터 5월 3일까지 총 158만대가 방영되었던 전월 30일부터 4월 5일까지 166만대로 로컬 TV 스팟 광고가 5% 증가했다고 말했다.
이 숫자는 최근 182만 명으로, 3월 9일부터 3월 15일까지 많은 주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집에 머무르기 시작되기 직전까지 여전히 감소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닐슨은 또한 방송 네트워크 TV 광고 단위가 약간 증가했는데, 이는 2퍼센트 증가한 52,817였으며, 케이블 네트워크 광고 단위는 1퍼센트 증가한 446,559라고 보고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