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마케팅에 미친 초기 영향에서 가장 놀라운 것은 그것이 광고, 특히 디지털을 반드시 붕괴시킨 것은 아니며, 실제로 기업과 잠재적으로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는 Brian Wieser GroupM Business Intelligence Global 사장이 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 웹캐스트에서 공유한 최고의 통찰력이었다.
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 웹캐스트에서 특별 초청 연사로 나온 위저는 IAB와 PwC의 1분기 인터넷 광고 수익 보고서 결과와 일부 독점적인 IAB 연구에 초점을 맞췄다. 그는 이러한 변화가 가상의 선결제 광고 시장에서부터 대규모 소매업과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일부에서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변화를 가속화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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