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힘…위챗, 메신저 1위 왓츠앱 잡았다
중국의 위챗이 글로벌 메신저 중 가장 자주 사용하는 앱 1위를 차지했습니다.
중국시장의 폐쇄적 성향과 내수 시장 규모가 한 몫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msn 메신저 서비스 종료 후 스카이프로 이용자가 전환된 내용도 흥미롭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25 08:00
좋아요 0
조회수 1,283
댓글 0
중국의 위챗이 글로벌 메신저 중 가장 자주 사용하는 앱 1위를 차지했습니다.
중국시장의 폐쇄적 성향과 내수 시장 규모가 한 몫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msn 메신저 서비스 종료 후 스카이프로 이용자가 전환된 내용도 흥미롭습니다.
우수 프랜차이즈의 기준: 본사 관리와 운영 시스템의 중요성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1편 검색 광고 마케팅
위픽wepick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