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 콜센터 음석인식 기술, 실시간 속기록·고객 감정 파악
미국 통신업체 AT&T에서 콜센터가 음성인식을해 고객의 상담대화내용을 실시간으로 받아쓰기해 글자로 바꿔주는 기능과 고객의 말투를 분석해 화가 났는지 차분한지 감정까지 파악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런 기술로 고객 감정별 대응 프로세스를 마련한다면 클레임은 줄이고 상담 전환은 더욱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18 08:00
좋아요 0
조회수 2,188
댓글 0
미국 통신업체 AT&T에서 콜센터가 음성인식을해 고객의 상담대화내용을 실시간으로 받아쓰기해 글자로 바꿔주는 기능과 고객의 말투를 분석해 화가 났는지 차분한지 감정까지 파악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런 기술로 고객 감정별 대응 프로세스를 마련한다면 클레임은 줄이고 상담 전환은 더욱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우수 프랜차이즈의 기준: 본사 관리와 운영 시스템의 중요성
위픽wepick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