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이정교)는 오는 11월 15일, 서울 가든호텔에서 한국옥외광고센터의 후원으로 ‘2024년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특별 세미나는 도시와 광고의 경계를 허물며, 디지털 옥외광고가 어떻게 도시공간을 스마트하게 변화시키고, 시민들의 일상을 새롭게 디자인할 수 있을지에 대한 흥미로운 논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기술과 공간 디자인이 만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출하는 테코레이션(Techoration)를 주목할 키워드로 제시했다. 이는 단순한 광고를 넘어서, 도시를 미적으로 아름답고 기능적으로 혁신하는 개념을 말한다. 공공장소와 거리에서 볼 수 있는 디지털 광고가 어떻게 기술적 진보와 함께 미래 도시의 핵심 요소로 자리 잡는지, 도시 환경과 광고가 융합하여 어떻게 공공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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