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봄센은 새로운 퍼포먼스로 광고주의 성공을 이끌겠습니다 손민 봄센 본부장

2024.09.20 08:0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5

댓글 0

퍼포먼스 마케팅은 브랜딩이나 광고 캠페인과는 상관없는 별개의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퍼포먼스 마케팅이 브랜드 캠페인과 별개의 것이 아니라는 것이 요즘 해외 트렌드이다. 실제 우리나라에서도 브랜드 캠페인이 같이 진행될 때 퍼포먼스 효율이 높다는 것이 증명되기도 했다. 그럼에도 아직 국내에서는 퍼포먼스와 브랜드 캠페인을 별개의 조직이 별개로 진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봄센은 이런 관행에 대해 도전한다. 봄센은 단순히 퍼포먼스만을 위해 미디어를 운영하지 않고, 전체 전략에서 협업과 시너지를 추구한다. 이렇게 새로운 퍼포먼스 마케팅을 리드하고 있는 손민 본부장을 만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