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카카오 초개인화 쇼핑으로 더 똑똑해진다

2024.09.20 10:06

김매니저

좋아요 1

조회수 34

댓글 0

국내 주요 플랫폼 기업들이 커머스 사업에 AI 기술을 접목하여 초개인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는 AI 기반의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를 통해 고객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는 ‘AI 선물탐험’과 AI 이미지 검색 서비스인 ‘직잭렌즈’를 도입하여 커머스 분야를 강화하고 있다. 두 회사 모두 커머스 매출 비중이 크고 성장성이 뚜렷해 AI 기술 활용에 적극적이다. 또한, ‘티메프 사태’로 인해 D2C 전략이 주목받으며, 네이버의 스마트스토어 경쟁력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