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WARC x MSQ, 의식은 소비자의 깊은 감정적 행동에 접근하여 의미 있는 브랜드 구축을 지원한다.

2024.09.20 07:5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8

댓글 0

WARC 어드바이저리(Advisory) 및 크리에이티브, 기술, 미디어 그룹인 MSQ가 <의식의 힘 활용: 마케팅과 의미가 만나는 곳(Harnessing the power of rituals: Where marketing meets meaning)>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연구는 소비자의 삶에서 의식(rituals)의 역할, 사람들이 의식에 참여하는 방식과 그 이유를 조사하고 브랜드가 창출할 수 있는 잠재적 기회를 탐색한다. 조사 대상 소비자의 72%가 적어도 어느 정도는 자신의 의식에 브랜드를 포함시키고, 70%는 새로운 의식을 채택하는 데 매우 또는 어느 정도 개방적이며, 39%는 의식의 일부가 되는 브랜드에 더 긍정적으로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보고서는 밝히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