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존 루이스 매장 창문은 과거와 미래의 포탈이다

2024.09.20 07:5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7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존 루이스는 100년 역사의 브랜드 약속인 '절대 고의로 싸게 팔지 않는다(Never Knowingly Undersold)'의 풍부한 유산을 활용한 최신 마케팅 캠페인을 공개했다.

존 루이스의 품질, 서비스, 가치를 대표하는 'Never Knowingly Undersold'는 슬로건은 이번 달 초에 대형마트와 온라인 모두에서 주요 경쟁업체 25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겠다는 새로운 공약으로 다시 태어났다.

사치앤사치가 새롭게 선보이는 3부작 시리즈의 첫 번째 장에서 존 루이스는 과거와 미래를 보여주기 위해 매장 쇼윈도를 활용하여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의 최고의 장점을 끌어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