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유통가 사로잡은 할매니얼 (할매+밀레니얼)

2024.09.04 17:54

김매니저

좋아요 2

조회수 145

댓글 0

'할매니얼'은 전통 감성과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이 결합된 신조어로, 옛것이 현대에서 힙한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공차코리아는 고구마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를 출시하며 할매니얼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으며, 투썸플레이스는 전통 식재료를 이용한 신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전통 음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블랙보리 누룽지'를 출시했으며, 할매니얼 트렌드는 단순한 유행을 넘어 하나의 카테고리로 자리 잡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