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애플, 실제 선수들이 출연한 The Relay에서 접근성 기능에 초점을 맞추다

2024.08.20 08:1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8

댓글 0

패럴림픽은 브랜드에 대한 훌륭한 광고 기회가 되었으며, 어떤 면에서는 올림픽보다 더 낫다. 특히 상업적 메시지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는다면, 특히 더 그렇다.

애플은 8월 28일 개막하는 파리 패럴림픽을 위해 '더 릴레이(The Relay)'라는 4분짜리 영상을 다시 내놓았다. 이번 광고는 18개월 전 'The Greatest'처럼 애플의 접근성 기능을 강조, 스포츠계에 대한 강력하고 시의적절한 형평성 메시지를 전달한다.

'더 릴레이'는 사내에서 제작되었으며 래디컬미디어(RadicalMedia)의 데릭 시엔프랜스(Derek Cianfrance)가 감독을 맡았다. 이 영상에서는 장애인 선수 4명, 비장애인 선수 4명 등 총 8명의 선수가 4단계 릴레이 레이스에 참가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애플은 장애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선수가 공유하는 용기, 결단력, 희생을 기념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