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바 TV에서 2024년 상반기에 450억 시간의 선형 및 스트리밍 시청을 분석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OTT 시청은 계속해서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는 반면 선형 TV 시청은 팬데믹 이전 이후로 보지 못했던 수준으로 떨어졌다.
2024년 상반기 삼바 TV의 시청률 보고서(The State of Viewership)에 따르면, OTT 시청은 40% 증가한 반면 선형 TV 시청은 1% 감소하여 팬데믹 이전 이후로 볼 수 없었던 수준으로 떨어졌다. 또한 이 연구에 따르면, 미국 가구의 절반도 안 되는 사람들만이 매일 선형 TV를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