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버즈빌 x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버즈부스터 제휴... 혜택 중심의 서비스 활성화 기대

2024.08.14 08:4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21

댓글 0

AI 초개인화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롯데카드의 디지로카앱과 CRM 마케팅 솔루션 '버즈부스터' 제휴를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출석 체크와 같은 게이미피케이션 이벤트를 신설하여 디지로카앱 이용자 대상 혜택을 강화하며 충성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버즈부스터는 서비스 인게이지먼트 강화에 필수로 사용되는 출석 체크, 스탬프, 룰렛 등과 같은 이벤트를 손쉽게 기획하고 운영할 수 있는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이용자가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는 이용자의 지속적인 활동을 유도하여 앱 활성화에 기여한다. 이벤트 생성시 브랜드의 톤앤매너에 맞는 UI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어 서비스 내의 전반적인 경험을 해치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자체 포인트 시스템이 없는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하여 이용자의 참여 가치를 높인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