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C 미디어의 최신 글로벌 광고 트렌드 보고서 '게임: 광고의 미개척 기회'에 따르면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방대한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문화의 핵심 동력이지만, 게임 내 광고 지출은 여전히 낮은 수준에 머물러 있다.
WARC 미디어의 책임자인 알렉스 브라운셀은 "게임은 잠재고객과 문화적 영향력 면에서 거대하며, 매우 복잡한 생태계가 여러 디바이스와 플랫폼을 아우르며 채널에 대한 기존의 정의를 뛰어넘는다. 게임은 특히 젊은 오디언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브랜드에게 중요한 새로운 기회로 오랫동안 주목받아 왔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게임 내 광고 지출은 여전히 낮은 수준이다. 게임 퍼블리셔들이 광고 수익화를 개선하는 데 집중하면서 이 상황은 곧 바뀔 수 있다. 하지만 게임을 광고 매체로 활용해야 한다는 주장을 뒷받침할 증거가 필요하다."라고 지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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