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전 세계 게임 시장, 1,840억 달러 규모... 그러나 광고주 지출은 미미한 수준

2024.08.03 09:1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1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WARC 미디어의 최신 글로벌 광고 트렌드 보고서 '게임: 광고의 미개척 기회'에 따르면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방대한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문화의 핵심 동력이지만, 게임 내 광고 지출은 여전히 낮은 수준에 머물러 있다. 

WARC 미디어의 책임자인 알렉스 브라운셀은 "게임은 잠재고객과 문화적 영향력 면에서 거대하며, 매우 복잡한 생태계가 여러 디바이스와 플랫폼을 아우르며 채널에 대한 기존의 정의를 뛰어넘는다. 게임은 특히 젊은 오디언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브랜드에게 중요한 새로운 기회로 오랫동안 주목받아 왔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게임 내 광고 지출은 여전히 낮은 수준이다. 게임 퍼블리셔들이 광고 수익화를 개선하는 데 집중하면서 이 상황은 곧 바뀔 수 있다. 하지만 게임을 광고 매체로 활용해야 한다는 주장을 뒷받침할 증거가 필요하다."라고 지적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