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브매틱(PubMatic), 매그나이트(Magnite), 더 트레이드데스크(The Trade Desk), 이쿼티브(Equativ), 케이던트(Cadent), 애드폼(Adform) 등을 포함하는 컨소시엄은 Project X Initiative(PXI) 및 유럽 방송사, 스트리머 및 에이전시 그룹과 협력하여 유럽에서 프로그래매틱 TV의 성장과 도입을 가속화하기 위한 공동 노력인 유럽 프로그래매틱 TV 이니셔티브(the European Programmatic TV Initiative, 이하 EPTVI)를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프로그래틱은 데이터와 자동화를 사용하여 다양한 플랫폼에서 TV 콘텐츠에 대한 광고 구매 및 전달을 간소화한다. 이 기술은 효율성, 타기팅 및 측정을 향상시키지만 현재 성공을 가로막는 장벽이 있다고 EPTVI 출시를 주도한 회사들은 말한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