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케이스 스터디] 이마트 2024 브랜드 캠페인: 궁극의 맛 팔보채 recipe by 조선호텔

2024.06.12 08:1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40

댓글 0

최근 몇 년간 인공지능(AI) 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며 이제 AI는 광고 마케팅 업계에서도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도구가 되었다. 그러나 AI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인간만이 가질 수 있는 창의성과 공감 능력은 광고 제작에 있어 필수 불가결한 요소이다. 아무리 정교한 인공지능이라도 인간의 감성을 완벽히 이해하고 표현하기는 어렵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최근 애드쿠아는 AI와 인간의 조화로운 협업을 통해 광고 마케팅 업계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다.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