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스포츠에 대한 부정적인 편견을 없애기 위한 '널 믿어(You Got This)'브랜드 캠페인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TBWA\London과 TBWA\NEBOKO이 제작한 이 캠페인은 글로벌 축구계의 아이콘들이 기대의 무게를 관리할 때 무엇이 가능한지를 보여준다.
이번 달부터 남미의 코파 아메리카와 유로 2024가 시작되는 등 축구의 여름을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이 캠페인은 흥분과 함께 국제 축구가 각 선수의 경기에 어떤 압박감을 가져올 수 있는지를 조명한다. 실제로 연구에 따르면, 선수들이 소속 클럽이 아닌 국가 대표로 뛸 때 페널티킥을 놓칠 확률이 3배 더 높다고 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