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Trend from Tokyo] 술을 팔지 않는 바

2024.06.02 09:0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35

댓글 0

일본에 논 알코올 음료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2022년의 논 알코올 음료 시장 규모는 818억 엔으로 전년 대비 1.6% 증가했다. 코로나 이전인 2019년(663억 엔) 대비 23.4% 증가한 것이다. 10년 전에 비해 시장 규모가 1.4배 증가하였고 이 추세는 지속할 것으로 예상한다. 일본 아사히 맥주에 따르면, 일본인 20~60대의 약 8,000만 명 중 약 4,000만 명이 술을 마시지 않거나 또는 의도적으로 마시지 않는다고 한다. 특히 20~30대 젊은 층의 경우는 절반 이상이 술을 마시지 않는다. 술 취하면 별로 멋있어 보이지 않는다는 이미지적인 측면에서 논 알코올 음료를 즐기는 젊은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