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저게 광고라고?" 우리는 이런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이제 광고라고 하면, 4대 매체 광고보다는 브랜디드 콘텐츠, GPS 등과 연계된 모바일 광고, 애드테크가 결합된 광고, 인플루언서, 라이브 커머스 등 새로운 형식의 광고를 먼저 떠올리게 된다. 이 중에서 동영상 콘텐츠는 광고 마케팅에서 중심이 되면서 다양한 형태로 발전하고 있다.
그런데 동영상 콘텐츠가 인기를 얻다 보니 문제도 발생하고 있다. 전반적인 퀄리티가 떨어지고 있는 것. 콘텐츠 제작에 대한 이해 부족인 광고주의 제작비 삭감과 완성도 보다는 아이디어라는 일부 업체 행태가 맞물려 아마추어 수준의 콘텐츠, 선을 넘는 콘텐츠가 양상되고 있다. 결국 "악화가 양화를 구축한다"라는 말처럼 양질의 콘텐츠를 찾아 보기 힘들어졌다.
이런 트렌드에 올라타지 않고, 좋은 콘텐츠, 수준 높은 콘텐츠, 유니크하고 혁신적인 콘텐츠 제작을 기치로 플랜잇 프로덕션은 "플랜잇킹 스튜디오"를 설립했다. 플랜잇 프로덕션은 우리나라 최고 광고영상 제작회사 중 하나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기존 콘텐츠와 차별화되는 영상 퀄리티, 기존 콘텐츠의 문법에 갇히지 않는 자유로운 발상 등을 통해 유니크하고 혁신적인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함으로써 모든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경험과 재미, 그리고 감동을 선사하겠다는 플랜잇킹 프로덕션을 만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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