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세계인이 함께 공감하고 열광할 수 있는 혁신적인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겠습니다 플랜잇킹 스튜디오

2024.05.27 08:3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58

댓글 0

"앗! 저게 광고라고?" 우리는 이런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이제 광고라고 하면, 4대 매체 광고보다는 브랜디드 콘텐츠, GPS 등과 연계된 모바일 광고, 애드테크가 결합된 광고, 인플루언서, 라이브 커머스 등 새로운 형식의 광고를 먼저 떠올리게 된다. 이 중에서 동영상 콘텐츠는 광고 마케팅에서 중심이 되면서 다양한 형태로 발전하고 있다.

그런데 동영상 콘텐츠가 인기를 얻다 보니 문제도 발생하고 있다. 전반적인 퀄리티가 떨어지고 있는 것. 콘텐츠 제작에 대한 이해 부족인 광고주의 제작비 삭감과 완성도 보다는 아이디어라는 일부 업체 행태가 맞물려 아마추어 수준의 콘텐츠, 선을 넘는 콘텐츠가 양상되고 있다. 결국 "악화가 양화를 구축한다"라는 말처럼 양질의 콘텐츠를 찾아 보기 힘들어졌다.

이런 트렌드에 올라타지 않고, 좋은 콘텐츠, 수준 높은 콘텐츠, 유니크하고 혁신적인 콘텐츠 제작을 기치로 플랜잇 프로덕션은 "플랜잇킹 스튜디오"를 설립했다. 플랜잇 프로덕션은 우리나라 최고 광고영상 제작회사 중 하나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기존 콘텐츠와 차별화되는 영상 퀄리티, 기존 콘텐츠의 문법에 갇히지 않는 자유로운 발상 등을 통해 유니크하고 혁신적인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함으로써 모든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경험과 재미, 그리고 감동을 선사하겠다는 플랜잇킹 프로덕션을 만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