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옥외광고협회(OAAA)는 디지털 옥외광고(DOOH) 광고의 효과에 대해 해리스 폴(The Harris Poll)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73%가 DOOH 광고를 긍정적으로 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최근 DOOH 광고 시청자 중 76%가 DOOH 광고를 보고 행동을 취한 적이 있다고 답해 소비자들은 DOOH를 가장 행동으로 유도하는 매체로 꼽았다.
OAAA의 사장 겸 CEO인 애너 베이거(Anna Bager)는 "디지털 옥외광고는 소비자의 관심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의미 있는 행동을 유도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영향력을 행사하고자 하는 마케터에게 없어서는 안 될 도구이니다."라고 말헀다.
"마케터들은 점점 더 DOOH의 가치를 깨닫고 있으며, 이는 DOOH의 성장에도 반영되고 있다. 실제로 2023년 전체 OOH 지출의 3분의 1이 DOOH에 사용되었으며, 올해에만 10% 더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설문조사 결과는 DOOH의 힘을 강조하며, 마케팅 믹스의 최전방에 위치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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