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소비자 76%는 DOOH 광고를 본 후 행동을 취한 경험이 있다

2024.05.25 09:1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09

댓글 0

미국 옥외광고협회(OAAA)는 디지털 옥외광고(DOOH) 광고의 효과에 대해 해리스 폴(The Harris Poll)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73%가 DOOH 광고를 긍정적으로 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최근 DOOH 광고 시청자 중 76%가 DOOH 광고를 보고 행동을 취한 적이 있다고 답해 소비자들은 DOOH를 가장 행동으로 유도하는 매체로 꼽았다. 

OAAA의 사장 겸 CEO인 애너 베이거(Anna Bager)는 "디지털 옥외광고는 소비자의 관심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의미 있는 행동을 유도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영향력을 행사하고자 하는 마케터에게 없어서는 안 될 도구이니다."라고 말헀다.

"마케터들은 점점 더 DOOH의 가치를 깨닫고 있으며, 이는 DOOH의 성장에도 반영되고 있다. 실제로 2023년 전체 OOH 지출의 3분의 1이 DOOH에 사용되었으며, 올해에만 10% 더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설문조사 결과는 DOOH의 힘을 강조하며, 마케팅 믹스의 최전방에 위치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