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인 글로벌 미디어 측정 및 최적화 플랫폼인 IAS(Integral Ad Science)는 로블록스와의 최초로 시장 통합을 발표했다. IAS는 올해 말 로블록스의 광고 캠페인에 사용할 수 있는 조회가능성 및 무효 트래픽(IVT) 측정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능은 광고주에게 복잡한 3D 환경 내 몰입형 광고의 품질에 대한 향상된 투명성을 제공한다.
2023년 4분기 현재 일일 사용자 수가 7,150만 명 이상인 로블록스는 이제 모든 광고주가 동영상 광고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13 세 이상의 사용자 커뮤니티에 대규모로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비디오 광고를 사용하면 브랜드는 맞춤형 3D 콘텐츠를 제작할 필요가 없으며 로블록스의 광고 캠페인에 기존 비디오 크리에이티브를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비디오 광고 형식은 광고판 스타일의 이미지 광고와 같은 다른 형식을 포함하는 로블록스의 몰입형 광고 제품군에 합류한다. 광고주는 IAS Signal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보고 기능을 갖춘 IAS의 3D 경험 내 조회 가능성 및 IVT 측정을 통해 로블록스의 몰입형 환경에서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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