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판다 홍콩은 최근 제42회 홍콩 필름 어워드에서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는 홍보와 동시에 지역 커뮤니티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예술 및 문화계를 육성함으로써 주목을 받았다. 푸드판다는 덴츠 홍콩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홍콩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성공적으로 높였다. 이 협업은 창의적인 사고에 대한 푸드판다의 적성과 뛰어난 마케팅 기회를 활용하려는 개방성을 잘 보여준다.
덴츠가 진행한 주요 이니셔티브 중 하나는 홍콩의 유명 영화제 관련 프로그램인 "비 더 무비 버프金像玩家"와 "금상완일야金像璀璨一夜"의 타이틀 스폰서십을 푸드판다에 확보하는 것이었다. 이 스폰서십을 통해 푸드판다는 프로그램의 오프닝과 클로징 TV 스팟을 독점 취재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눈에 띄는 브랜딩 기회를 얻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