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디즈니+, HBO 맥스의 뒤를 이어 아마존은 1월 29일부터 프라임 비디오에서 영화 및 TV 프로그램 재생 전후에 광고를 포함하기 시작한다. 기존 구독 옵션의 프라임 회원은 새로운 광고 없는 옵션에 대해 2.99달러를 지불하지 않는 한 자동으로 광고를 보게된다. 아마존은 지난 9월 프라임 비디오에 광고를 도입할 계획을 발표하며 "강력한 콘텐츠에 계속 투자하고 장기간에 걸쳐 투자를 계속 늘리기 위해"라고 설명했다. 동시에 회사는 프라임 비디오에 선형 TV나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보다 "의미 있게 더 적은" 광고가 있을 것이라고 약속했는데, 이는 사용자가 궁극적으로 판단해야 할 몫이다.
※ 회원 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