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터가 이메일 마케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전략 (1) : 이메일 마케팅 현황

2024.01.17 08:1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64

댓글 0

마케터는 소비자 및 잠재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 그중 이메일은 타기팅, 참여, 전환을 유도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그런데 이메일 마케팅 채널은 변함없지만 소비자의 기대치는 변하고 있다. 우선, 이메일에 수신자의 이름이 포함되어 있다는 이유만으로 더 이상 '맞춤 이메일'이라고 부를 수 없다. 소비자는 자신의 패턴과 이력을 알고 자신에게 맞는 콘텐츠를 원한다. 소비자는 이미 구매한 제품이 포함된 이메일 프로모션이나 자신의 관심사에 맞지 않는 제품 추천에 실망하는 경우가 많다. 물론 성공적인 개인화 이메일 전략을 위해서는 데이터 수집이 필수적이지만, 이제 이마저도 어려워지고 있다. 

이마케터는 이메일 마케팅 가이드를 통해 이메일 마케팅의 현황과 개인화의 중요성, 그리고 AI와 같은 새로운 기회를 통해 전략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