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을 위한 표준, 지침, 프로세스 및 워크플로를 만드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표준을 설정하는 것은 AI를 비롯한 다른 어떤 것을 개선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브랜드 전략과 계획을 실현하는 데 적용할 수 있는 시간과 리소스(인적 및 기술)가 확보되어야 그러나, 많은 조직에서 콘텐츠는 여전히 통합된 비즈니스 기능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이는 CMI가 MarketingProfs 와 함께 실시하고 Brightspot이 후원 하는 최신 연구인 <B2B 콘텐츠 마케팅 벤치마크, 예산 및 추세: 2024년 전망(B2B Content Marketing Benchmarks, Budgets, and Trends: Outlook for 2024)>에서 나타났다.
그외에 CMI는 다음과 같은 모습이 연구에서 나타났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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