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시즌에 부모라면 누구나 듣기 싫어하고 곤란해하는 자녀의 질문이 있다. 바로 '산타에 대해 질문이 있어요'라는 것. 영국의 소매업체인 세인스버리는 이 질문으로 올해 크리스마스 광고를 시작한다.
고객들이 성탄절 필수품을 쇼핑하느라 분주한 세인스버리 매장을 배경으로, 호기심 많은 한 소녀가 매장 내 마이크에 다가가 '산타에 대해 질문이 있어요"라고 말한다. 이에 매장 전체와 산타 할아버지 자신도 당황한다.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부모라면 누구나 듣기 싫어하고 곤란해하는 자녀의 질문이 있다. 바로 '산타에 대해 질문이 있어요'라는 것. 영국의 소매업체인 세인스버리는 이 질문으로 올해 크리스마스 광고를 시작한다.
고객들이 성탄절 필수품을 쇼핑하느라 분주한 세인스버리 매장을 배경으로, 호기심 많은 한 소녀가 매장 내 마이크에 다가가 '산타에 대해 질문이 있어요"라고 말한다. 이에 매장 전체와 산타 할아버지 자신도 당황한다.
※회원 전용임
'글램팜'의 판을 바꾸는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 마케팅
소마코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강남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크리에이터로서 콘텐츠를 홍보하는 방법 📢
위픽wepick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순위가 아닌 차별점으로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